덕소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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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하트러버 조회 8회 작성일 2021-10-23 15:56:2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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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적의 당독소 다이어트?! 이런사람에게 효과있습니다

당독소 다이어트 요즘 유행이라 많이 물어보시는데요.

당 섭취가 과다하면 몸에 쌓이는 독소가 당독소며 최종 당화 산물이라고 합니다. 의학용어로는 AGE (Advanced Glycation End-products)라고 하죠.

몸이 과잉으로 들어온 당질에 지속적으로 노출된 결과 단백질(아미노산)과 결합해 당화 단백질을 만들어 다양한 대사 반응을 일으켜 당독소가 되고 염증을 일으키며 질병을 일으킵니다.
당독소가 높으면 인술린 저항성을 높이고 살이 찔 수밖에 없는 몸으로 살아갈 수밖에 없답니다.
다이어트를 해도 염증수치(hs- crp)가 높아 초기감량이 더디고 살이 잘 안빠지며 다시 요요가 잘생기죠.

당독소 원인 물질은 메틸글리옥살인데 여기에 아미노산이 붙으면 당독소 가되어 당뇨병성 망막증과 당뇨병성 백내장, 당뇨병 신증과 같은 당뇨 합병증이나 노화, 아테롬성 동맥경화증, 알츠하이머 등을 유발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 번 생성이 되면 혈당이 회복되어도 축적된다고 알려져 조기에 예측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여겨진다. 당노화도 일으킵니다.

당과 단백질의 만나 수분없이 120도이상 열을 가햐면 당독소가 많이 생김. 같은 고기를 먹어도 특히 직화구이는 당독소를 최고 맣이 만들어낸다. 수분이 당독소 형성을 방해하므로 수육, 보쌈, 육회, 샤브샤브, 스튜, 생선찜,등 조리법이 중요하겠죠^^

평상시 당독소가 덜 생기는 조리법을 신경써서 드셔야 겠습니다.

여런 문헌 결과 5일만 단식 효과를 잘내도 몸은 염증 세포를 제거하고 청소하며 줄기세포가 활성화된다고 합니다.
유행하는 당독소 5일 다이어트는 800kcal 저탄수 적정 단백질, 적정지방을 원칙으로 하고 여기에 16:8 시간 제한 다이어트+ 단식 모방 다이어트를 병합한것이죠~
특별하게 기적의 다이어트는 아니지만 몸의 재생 세포를 활성화 시킬수 있도록 1달에 딱 5일만 다이어트를 해도 효과를 볼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당독소 5일 다이어트와 단식모방 다이어트와의 차이는 단백질 함량을 30%로 올린것에 더 효과적으로 체중 줄이기 위해 16:8 다이어트라는 간헐적 단식 일종인 시간까지 제한해준것 이죠.

당독소 다이어트 5일 요법시 1, 2일차에는 기초대사활성화, 지방연소 3일차엔 세포청소 정화 작용, 인슐린 민감도가 개선되며 4일차에는 세포재생 5일차는 세포 재생이 유지가 됩니다.

이해 되셨나요 ^^
당독소 다이어트는 급격하게 체중 감량하는 다이어트가 아닌 생활속에서 당을 줄일수 있는, 건강을 개선하는 다이어트로 이해하시고 평상시 한달에 5일씩 당독소 다이어트하며 25일은 일반식하는 방법으로, 다이어트 말만 들어도 너무 스트레스인 분들은 다이어트 감옥에서 벗어나 당독소 다이어트를 습관화하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누구에게나 완벽하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은 없습니다.
내몸에 맞는 이로운 방법으로 유연한 방식으로 본인이 삶에 녹아들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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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독소다이어트 #갱년기뱃살 #내장비만 #인슐린저항성 #유안정형외과 #유안비만항노화센터 #안지현원장
성수정 : 원장님 , 책 , 원장님이 이야기 해주시듯 ^^
원장님 목소리가 들리는듯 ~ 너무 쏙쏙 읽혀져요 !
다 읽었습니다
Sunny Kim : 당독소가 정말 무섭네요 ;;;;
당독소다이어트 5일간 800칼로리 해야겟어요!
늘 감사합니다 원장님
시니어체조 이정현강사 : 스스로 건강을 위해 항상 공부하게 되네요,,, 기다려지는 원장님의 영상입니다.
좋아하는 분을 넘어서 존경하게 되었습니다.ㅎㅎ
하나하나 배우면서 똑똑해지겠습니다~
이혜라 : 역쉬
똑 떨어지는 최고의 설명!
귀에 쏙쏙 박히네요~
감사합니다^^
김정민 : 고맙슴니다 신경스면서 당독소에 대마종자유 좋대서 먹는데 효과있는 거같아요~~ 마이홈 대마종자유였나 그거 매일 먹고 관리도 잘해주니까 몸상태가 좋네요 ^^

건강을 지키는 당독소다이어트★이렇게 하면 살 빠져요★

★방탄두유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하는 방법★

▶ 5일의기적 당독소다이어트 저자의 추천 프로그램
▶ 한국식품연구원과 공동개발한 베타현미 사용
▶ 당독소를 해독해야 다이어트를 성공한다

※ [박명규 박사의 당독소 연구소]


많은분들의 관심사인 다이어트
하지만 우리 몸속에 당독소가 많으면 다이어트의 효율이 떨어지게 됩니다.

다이어트 효율도 높이고 건강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같은 음식을 먹어도 조리 방법에 따라 당독소의 양이 변하게 됩니다.

건강한 식습관을 위해 추천하는 식이요법에 따라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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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ason Han : 감사합니다 다이어트 성공해보겠습니다 ㅎㅎ
도저언 : 질문이 있습니다. 책을 보니깐 저항성전분 찬밥을 이야기 하더라구요
전 평소 현미밥을 먹는 현미밥도 찬밥으로 동일하게 먹으면 좋은가요?
백영선 : 선생님 책읽고 실천했는데 지금 유지 잘하고있어요~ 그많던 식탐도 없어지고 일단 몸이 가볍고 너무 좋아요~ 꾸준히 매달 해보렵니다 감사합니다~
정은비 : 평소 아침을 안고 한끼또는 두끼로만 먹고 16시간단식을 하고있습니다. 그래도 아침도 방탄두유로 챙겨먹어야하나요?
축복의통로 : 선생님 당뇨가 있는사람은 당독소다이어트를 어느정도 해주면 좋을까요?방탄유산균은 처음에 얼마나먹음좋을까요?

당독소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7가지 법칙 -2021년 다이어트 함께 해요! 【이웃집닥터 김혜연 기능의학TV】

당독소 다이어트 성공을 위한 7가지 법칙에 대해
이웃집닥터 하이맵 클리닉 김혜연 원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첫 번째. 하루에 800칼로리를 섭취합니다. 단백질은 60g, 탄수화물은 80-100g, 지방은 18-27g으로 맞추시면 되요.

두 번째로는 찌고 삶고 끓이는 조리법을 이용하시라는 겁니다. 고온 건조할수록 당독소가 많이 생성되거든요. 튀기거나 굽는 건 피하셔야 해요.

세 번째. 간식을 끊으세요. 빵, 과자, 음료수 대신에 뭐가 먹고 싶을 땐 따뜻한 물을 드세요.

네 번째. 탄수화물을 먹을 땐 제가 여러 번 말씀드린 저항성 전분을 기억하세요. 밥도 냉동했다가 데워먹고, 고구마도 차게 식혀 먹으면 혈당이 급히 올라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오후 6시부터 다음 날 아침 6시를 포함해서 16시간 공복 상태를 유지하세요. 당독소를 해독할 때 간헐적 단식을 병행하면 효과가 더 높아집니다.

여섯 번째. 채소를 이용해서 포만감을 느낄 수 있도록 양을 조절해보세요.

그리고 마지막 일곱 번째. 지방을 드실 땐 불포화 지방을 섭취하세요. 올리브유나 들기름 같은 걸 드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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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저언 : 원장님~ 좋은 영상 감사드려요.
저도 최근에 관심이 생겨서 책도 보고 여기까지 왔네요^^
그런데 궁금한게 800칼로리 식단을 맞추기 위해 단백질 지방 그람수를 어떻게 맞추고 먹을수 있을까요
토마토 : 감사합니다 항상듣고 실천은 잘안되지만 노력하고있어요 ~~
캐비아 : 안녕하세요~ 견과류 섭취시 보통 볶은땅콩볶은아몬드등 볶아서 판매하는데 괜찬나요? 아님 생땅콩생아몬드로 먹어야 하나는지요
Sung Chang Roh : 선생님 제가 이명이 힘들어 예약 하려 했는데 좀늦게 날짜가 잡히는데 당일 로 좀 볼수 있을까요? 제일 나중에 라도 보고픈데요 조금 힘들어서요

... 

#덕소다이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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