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기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로니에 조회 8회 작성일 2022-01-29 15:18:45 댓글 0

본문

위기를 어떻게 기회로 만들 것인가 [동기부여 영상]

당신은 준비 됐는가?

문의
이메일: info@changeground.com
처럼바람 : 다들 코로나가 끝나면 예전으로 돌아갈거라고 생각하지만 더 다른 세상이 펼쳐질수도 있다 그때를 대비하는 사람과 막연히 좋아지겠지 생각하는 사람과는 이제 엄청난 격차가 벌어질듯
크요GT : 정말 잘보고 갑니다~!!! 현실을 외면하시는분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것 같아요
코칭샘 JOAINFP : 여섯 가지의 시대 흐름과 필요한 세 가지 능력

최악을 생각하고 거기에 대비해야 한다
00:20 1.코로나(가속화)
화학적 변화는 기존과 똑같이 복구되지 않는다
00:30 2.재택근무
회사밀집지역 식당은 재택근무에 대비해야 한다
00:58 3.만남의 공간(플랫폼화)
모든 건 플랫폼화 되고 있다
가상의 공간이 실질적 공간을 위협하고 있다
빨리 선점하라 독점하라 시장은 8:2구조다
02:08 4.진사회성
우리는 뜻이 맞는 사람끼리 모여있는 것 자체를
엄청난 보상이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실질적 안정감을 주는 공간을 만들어야 한다
02:55 5.부익부 빈익빈
선택의 폭은 넓어지고 일자리는 좁아지고 있다
04:06 6.재교육
재교육을 잘하는 회사,잘 받는 직원만 살아남는다

불확실한 미래에 필요한 세 가지 능력

04:32 1.학습능력
학습능력수준이 우리의 미래를 결정한다
이미 모든 영역은 학습능력과 연결되어 있다
06:36 2.독서능력
전문성이 있는 책, 논문, 기사 등을 읽어야 한다
06:51 3.적응능력
새로운 지식을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 한다
러팬 : 네....오프라인 25년 만에 위기가 왔죠. 독서랑 어학은 원래부터 취미였지만 이번에 독한마음먹고 인터넷판매에 뛰어드느라 포토샵학원을 다니고 늦은나이에 새로운걸 배우고 도전한지 3개월...환경은 날 지배할수 없고 오직 내 선택만이 날 만들고 있다는 말을 온몸으로 체험중입니다.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오늘도 또 도전하는 하루!! 파이팅입니다 !!!
Hopper : 영상올린지 1년이 넘었는데 미래를 완전히 예측해버리셨네요ㄷㄷ 학습능력과 독서 중요하죠. 더 발전하고 성장해나가겠습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들어 내고 마는 사람들 (feat. 링컨) [동기부여 영상]

빠른 자가 아니라 꾸준히 걷는 자가 승리한다
참고: 도리스 컨스 굿윈, [혼돈의 시대 리더의 탄생]

문의
이메일: info@changeground.com

출처: 영화_링컨
본 콘텐츠는 로크미디어로부터 제작비를 지원받았습니다
체인지그라운드 : 워런 버핏 강력 추천, 퓰리처상에 빛나는 저자의 명저!https://han.gl/z8QnJ
Jamie Yun : 직원들과 공유하겠습니다. 신박사님과 고작가님은 앞으로 billionaire 가 될것같습니다. 사람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일은 돈으로도 환산할수없을 정도로 가치있고 중요한일이기 때문이죠.
각자의삶 : 링컨 지금은 존경 엄청 받는 인물이지만 그때 당시에 많은 반대도 맞서서 잘 이겨낸 모습이 정말 멋있습니다 지속적 노력과 절제력!!
김서현 : 신박사님 고작가님 항상 감사드려요
40살 워킹맘이예요 신박사님고작가님 강의 들으면서 도전하고 넘어지고 또 도전하는 중입니다. 3년 안에 대학원 졸업과 국가 자격증 3개 꼭 성공하겠습니다^^ 건강하세요 감사드려요
윤수호 : 좋은 책 추천 감사합니다. 구매했습니다! 링컨은 정말 알면 알수록 너무나 대단하신분이네요 다시 한번 또 존경심이 들었습니다. 성공에 대한 결의 어떻게든 책을 찾아서 공부하라는 말 가슴깊이 새기겠습니다!

[필수시청] 낙폭과대 종목 잘 고르는 방법 (위기는 기회입니다)

#주식강의 #주식차트 #낙폭과대
[필수시청] 낙폭과대 종목 잘 고르는 방법 (위기는 기회입니다)

이번 영상은 낙폭과대 된 종목 중에서
어떤 종목을 골라 매매를 하면 좋은 지
낙폭과대 종목에 대한 조건에 대한 강의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저희 채널은 앞으로 다가올 시장과 장세에 대해
미리 예측하여 우리 개인 투자자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차트 기법도 중요하지만,
장세 분석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제가 진행하는 장세 분석은
차트를 통해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우리 개인 투자자 분들도 손 쉽게 따라할 수 있습니다.

폭락장에서 매매했다고 경험이 쌓이는 게 아닙니다
제대로 공부를 해야 폭락장에 대한 경험이 쌓이는 것입니다.

그러니 오늘 영상도 5번씩 꼭 보시고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설치 링크(안드로이드)
▶ https://bit.ly/3GH8i9j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아이폰 사용자)
▶ https://bit.ly/3tBdGqN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PC버젼)
▶ https://bit.ly/3tBdGqN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단타매매 하기 전 꼭 봐야되는 영상 Top 4 ■

[ 차트 기초분석 ]

1) 억대 트레이더 주식투자 공부법


2) 억대 트레이더 매물대 분석법



[ 종목 발굴법 ]

1) 평생 써먹는 대박 종목 발굴법


2) 매년 100%씩 꾸준히 수익내는 가장 쉬운 매매법


3) 평생 써먹는 세력 패턴 매매법


4) 평생 써먹는 단타 종목 발굴법



[ 매매 타이밍 ]

1) 평생 써먹는 캔들매매법 #1


2) 평생 써먹는 캔들 매매법 #2


3) 평생 써먹는 1박 2일 매매법



[ 단기 매매법 (상한가 매매법) ]

1) 매일 300만원씩 수익내는 가장 쉬운 매매법


2) 평생 써먹는 상한가 매매법


3) 매달 1,000만원씩 꾸준히 수익내는 가장 쉬운 매매법



[ 단기 매매법 (시초가 매매법) ]

1) 평생 써먹는 시초가 매매법


2) 평생 써먹는 당일 단타 매매법



00:00 오늘의 강의 주제
01:33 낙폭과대 매매 조건
08:17 폭락장 검색기 업데이트
12:42 종목선별에 대한 조건
16:18 종목선별시 주의사항
차트영웅 : 안녕하세요, 차트영웅입니다. 최근 증시가 많이 떨어져서 힘드셨죠..? 제가 말씀드린대로 2,650~2,550P 사이에서 저점 형성 후 올라왔습니다. 제 관점으론 단기적인 저점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이제 조금 한숨 살~짝 돌리면서 매매를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오늘 영상에선 낙폭이 과대 된 수 많은 종목 중에서 도대체 종목을 어떻게 골라야하느냐...에 대한 강의입니다. 끝까지 들어보시고, 5번씩 꼭 들으셔서 머리에 각인 시키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늘 관심주 List 정리해놓은 것은 [ 차트영웅 어플 => 차트영웅 투자전략 게시판 => (제목) 관심주 List 정리 ]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밑에 링크 달아 놓을게요 ▼▼관심주 List 보러가기 (자세히보기 클릭) ▼▼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설치 링크(안드로이드)
▶ https://bit.ly/3GH8i9j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아이폰 사용자)
▶ https://bit.ly/3tBdGqN

차트영웅 어플리케이션 (PC버젼)
▶ https://bit.ly/3tBdGqN
핑크무지개 : 차웅쌤~오늘도 좋은 정보 주셔서 고맙습니다. 유용하게 잘 활용하겠습니다~
주단 : 종목선택에 어려움이 있었는데 아직도 어렵지만 영상보면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8 8 : 스승님 오늘도 소중한 노하우를 아낌없이 배풀어주시니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 이런 변동성이 심한 시장에서 당장 꼭꼭 필요한 내용들로만 알려주시니 도움 많이 받고 바로바로 응용할수 있어서 넘넘 좋습니다 ~ 역시 울스승님은 어디가 아프고 어디가 가려운지 넘넘 잘 아시고 그부분만 쏙쏙~~~골라서 알려주시니 감동이고 감사하기만 합니다요 ㅎㅎㅎ
오늘도 좋은 영상으로 폭락장에서 살아남을수 있는 방법과 그에 맞는 많은 종목들을 재능기부해주셔서 감사히 잘쓰도록 하겠습니다 ~
또한 수익도 많이 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승님 ^^ 이제 설연휴가 시작되었네요~
이번 기회에 좀 쉬시고 쉼없이 달려오시느라 몸과 마음이 지치셨는데 건강하게 힐링하시고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
스승님~~~새해 복많이 받으시고 명절 잘보내시고 건강하게 다시 뵈어요 ~^^
나현사랑TV : 깔끔하고 시원한 설명~ 최고입니다^^

... 

#위기기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1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lean-hom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