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락이유식스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복떡빵 조회 83회 작성일 2021-11-30 07:42:11 댓글 0

본문

( 이유식용기 리뷰 ) 장단점은? 가격? 용량? 연년생자매맘의 개인적인 이유식용기 4종 솔직리뷰❤️

이유식준비는 제2의 혼수라는 말....!
그만큼 알아보고 준비할 것이 많다는 거쥬
육아 하고 애들 잘때는 엄마도 쉬어야한다구우!!!!!
이 영상 보고 도움이 되시길

이유식용기 4종 리뷰
1. 베베락
2. 메똔느
3. 데일리라이크
4. 글라스락

가격이 얼마인지?
용량 사이즈는?
전자렌지 사용여부는?
용기에 눈금이 있나?
열탕소독이 가능한가?
냉동보관 할 수 있는지?
세척은 편리한지?





#이유식용기#이유식준비#초기이유식#달꿀달꼼



오프닝, 썸네일 : 멸치앱
이재원 : 정말 유익한 영상이네요.
저도 아기낳으면 꼭 사용해보겠습니다~^^
달꿀달꼼TV : 네~!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유익한 영상 많이 올릴게요

이유식 준비물 : 추천템 vs. 비추템 /이유식 준비한다면 이 영상 한 번 보세요

안녕하세요 이든맘입니다.
오늘도 시청하러 와주셔 너무나 감사드려요.
주저리 주저리 설명하다보니 이번 영상은 길어졌어요.
이유식을 몇달간 만들면서 사용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한 제품들과 그렇지 않았던 제품을 공유해봅니다.
사실 제 성향과 이든이의 성향 때문에 비추인 제품들도 있어요.
그래도 끝까지 시청해주시고 유익하고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과 좋아요도 부탁드릴게요.
영상에 나왔던 제품들은 아래 링크 달아드릴게요.

1. 신일 핸드블렌더 https://bit.ly/31x93xR
2. 네오플램 밀크팬 https://bit.ly/3baIt21
3. 투데코 이유식 주걱 세트 https://bit.ly/39dyOpq
4. 벨라쿠진 채망 3종 세트 https://bit.ly/31vOa5Y
5. 베베락 밀폐형 이유식 용기 https://bit.ly/39c5bVx
6. 데일리라이크 봉봉 이유식 스푼 https://bit.ly/2tzy2UJ
7. 허스크웨어 코알라안전듀얼핸들컵 https://bit.ly/2Owbewo
8. 허스크웨어 데임방지 이유식볼세트 https://bit.ly/31w5Qyt
9. 헤겐 모유 + 이유식 보관함 https://bit.ly/2vV7BJX
10. 헤이 하이체어 https://bit.ly/2H3xeKE
11. 마리꼬베베 보행기 https://bit.ly/31x9WXd
12. 베베락 양면 흡착판 이유식매트 https://bit.ly/31tSvGQ
13. 프리미엄푸고 베이비보틀 https://bit.ly/3biUXo4
14. 드레텍 전자주방저울 https://bit.ly/39hex2b
15. 바이오메이드 도마 https://bit.ly/2SqIPsu
16. 투데코 실리콘 큐브 https://bit.ly/2Soqo7V
17. 맘스베이비 과즙망 https://bit.ly/2GX3BuE
18. 데일리라이크 봉봉 볼 이유식 세트 https://bit.ly/2H3xU2E
19. 바이릴리빌드 이유식 턱받이 https://bit.ly/2OymkRw

#이유식 #이유식준비물 #육아 #육아템 #육아브이로그



영어교육학 석사 원어민쌤이자
노케미 \u0026 레스웨이스트 삶을 실천하려
천연화장품/천연비누를 만드는 이든맘

소통공간 https://linktr.ee/eden_mom
협업문의 mani.gajok@gmail.com

Copyright © 2020. 이든맘의 사부작사부작 All rights reserved.
Do not copy or use any contents without permission.
HELLO ELLIE : 너무 필요한 정보네요 !! 솔직한 리뷰도 너무 잘 듣고 가요 :) 다른영상들도 기대돼네요 !!
TV수랑아랑 : 정말 제품이 다양하네요..
믹서기에 주걱세트에.. 보행기등등
아이가 외출할려면 짐만 한보따리인 이유를 알겠어요..
이든이가 그래도 엄마 촬영하게 잘 도와주네요..ㅎㅎ
재미있는 소개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하 : 이유식 시작하려고 쿠팡 들어갔다가 뭘 사야할지 몰라 유투브 보고 있어요ㅋㅋ 이제 다시 쿠팡으로 가서 추천해주신 물건들 구입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제니로그Jenny Log : 4개월 아가 키우고 있는 육아맘이에요 :) 이유식 막막했는데 많은 팁 얻고 갑니다아♥️ ㄱㄷ, 좋아요 누르고 갈게용~
Suji Lee : 처음 이든이채널 접하고 밑에부터 보고있어요 ㅎㅎㅎ 이제 곧 이유식 하는 4개월맘이에요 참고 할게요 감사해용

이유식 용기 종류별 장단점 및 고르는 꿀팁 [육아 브이로그]

유리 이유식용기, 플라스틱 이유식용기, 트라이탄 이유식용기, 글라스락 이유식용기 등등 여러 종류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인지 초보 엄빠들이 더 고르기가 어려운 것 같은데요!
이 영상 보시고 어떤 이유식용기가 나에게 맞는지 꿀팁을 적용해보세요!
종류별 장단점 내용으로 부족하셨다면 댓글로 질문 남겨주시구요!

리뷰에 사용한 제품은 메똔느 이유식용기, 세이지푼풀 이유식용기, 유리 글라스락 이유식용기 등입니다.

그럼 즐거운 이유식 라이프 시작해보세요!
#이츠부부 #이유식준비물 #이유식용기

▬▬▬▬▬▬▬▬▬▬▬▬▬▬▬▬▬▬▬▬▬▬▬▬▬

♫ Music Info
- Jovial by Peyruis https://soundcloud.com/peyruis

구독하고 친해져요 :-)
- https://goo.gl/ySyd16

Instagram (인친 환영해요~)
- https://www.instagram.com/itisvuvu

● 협찬/광고 문의 : vuvuzela0912@gmail.com
미지의가족 : 구독자 여러분이 쓰시는 타입은 어떤건지 궁금해요 써보신 용기에 대해 장단점을 공유해보면 어떨까요
류스토리 l이중언어 한국남매l : 우와 저희도 이제 이유식 시작해서 이유식 영상 계속 올리고 있는데 이렇게 시기마다 필요한걸 적시에 올려주시니 들어올 수 밖에 없군요!!! 크크 유리가 좋다고 해서 다 유리로 샀는데 외출할때는 가벼운 플라스틱을 쓰는게 좋듯이 각자 용도가 따로 있군요~~
꽃꼬니 : 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 처음부터 척척박사님 나와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아무래도 어린이집 가는것 외에는 아이와 외출을 전혀 하지않고 있어서 집에서만 사용하기에는 세이지가 젤 좋았어용!! 다른제품들은 뚜껑에 홈때문에 다른 솔로 또 씻어야해서 귀찮더라구요ㅠㅠ 영상이 갈수록 고퀄이에요 요즘 영상 자막 이런거에 관심이 많아져서 유튜브 볼때도 그런부분이 많이 보여요>.< 영상편집하는거 배우려고 학원다니려고하거든용 !! ㅎㅎㅎ 프리랜서로 하기 좋은 일 같아서 ㅎㅎ! 잇츠부부님 영상보면서 감도 좀 키우고 해야겠어용 >.< 브디오스
Myeonghee Park : 영상은 그동안 많이 봤는데 댓글은 처음 남겨봐요! 영상이 편집도 깔끔하고 색감도 너무 이쁜거 같아요. 아직 초기라 세이지스푼풀 120미리 세개 쓰고 있는데 이제 큰것도 사려구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
MammaDonna 맘마도나 : 저는 세이지푼풀 용기랑 베아바 글래스 용기 번갈아가면서 쓰고있는데 아직까지는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이유식 시작한지 한달반 좀 넘었네요! ) 이유식 준비하면서 정말 제 2의 혼수 장만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니더라구요. 장바구니에 넣었다 뺐다 한 제품들이 얼마나 많았는지ㅠㅠㅠ 근데 이유식 시작하고도 다른 이유식관련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유식용기 관련 영상 잘 보았습니다! 그리고 첫 인트로 "브하" 들으면 들을수록 넘 좋아요 흐흐

... 

#베베락이유식스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79건 10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lean-hom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