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장농파는곳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민돌이 조회 10회 작성일 2022-05-20 19:42:13 댓글 0

본문

240만원짜리 가구가 70만원?? 아울렛 가구매장 가격공개

용인 리바트 창고형 가구아울렛 할인 매장, 가격 공개~
새롭게 단독주택, 전원주택으로 이사를 가게 되면
기존에 가지고 계신 가구들도 싹~ 바꿔버리고 싶은 욕망.ㅋㅋ
저희도 17년도에 여주로 귀촌하면서
죄다 바꿔버린 기억이 있네요. ^^

이천ALC주택 구독자 친구(인터뷰 영상출연했던 ^^)가
여주에 전원주택을 구입해서 5월말,6월초쯤 이사를 오개 되었어요.
함께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을 도와주면서
저도 몰랐던 용인 리바트 창고형 매장을 알게 되어
다녀왔습니당~~~ ^^

예비건축주 분들 중, 가구 바꾸실 분들께 도움이 될 듯해서..
제가 맘에 드는, 눈에 들어오는 가구들 죄다 가격까지 찍어 공개합니다~^^

#가구할인매장 #가구아울렛 #창고형가구매장

전원주택 관련 정보와 함께 소소한 가온파의 전원생활 이야기를\r
함께 하실 분들은 구독! 알림체크 해주세요~~ ^^\r
\r
광고 협업문의 biz+gaonpa@secondway.studio
문의 메일 living00@naver.com
문의 카톡 http://pf.kakao.com/_xkYDPV

\u0026 구독자분들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가온파의 힐링라이프" 채널과 가온파에게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계좌로 후원하기
농협 351-2741-2000-43 김영대
*카카오톡으로 후원하기
https://qr.kakaopay.com/281006011000041191934930
*페이팔Paypal로 후원하기
Paypal Account : gaon0328@gmail.com
자연이좋아박여사 : 와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ㅎㅎ잘 보고 선물 놓고갑니다 ~^^
화살촉 : 가온파님! 관련 업계 있는 사람으로써 조언 드리자면, 지금 영상에 나온 가구 가격은 할인이 할인된 가격이 아닙니다. 대부분 유통마진이 그대로 살아있는 가격입니다.
100만원짜리를 300만원으로 업시킨 후 150에 파는 격 입니다.
가온파님 열정으로는 충분히 목공교실에 다니시면 관려 자재들 사다가 테이블이나 서랍은 얼마든지 만드실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도 대기업이라 가격이 노답입니다
할랑 : 가구 가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여정 : 원목가구는 비싸긴한데 그래도 원목이니까요...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박시윤 : 좋은정보 감사해요

[가구지기tv] 장롱 구매 전 꼭 알아야될 팁 공개

장롱 구입전에 몇가지만 알고 가시면 도움이
많이 될듯합니다.

많은 시청 감사합니다.
김숙자 : 많이 도움이 됐어요~^^
동경이야기 Tokyo story : 가구구입시 꼭 필요한 정보네요 꿀팁정보 감사합니다 풀청하고 좋아요도 꾸욱~ 3
가수 선샤인 : 굿모닝입니다
행운가득한 한주되십시요
동경이야기님 뵙고 찿아뵙씁니다
가구정보 감사합니다
역시 가구박사님으로 추대합니다
자주찿아뵙고 가구에 대한상식
잘배우겠읍니다
감사합니다
늘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요
늘함께 하겠읍니다
인연감사합니다
최고십니다
대금썬[대금부는해병] : 2번

가구점 방문 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행동 3가지

#가구사는법 #가구사는방법 #가구점 #가구구매방법

호갱되지 마시고 꼭! 좋은 가구 장만하세요^^
케이옥 : 가구 구매전에 도움됐어요~감사합니다
조소연 : 내일 소파구경 하러가는데
꿀팁 고맙습니다
요롱디 yolongdi : 오.. 꿀팁 감사해요 ㅎㅎㅎㅎㅎ!
사냥꾼 : 가구매장하는사람입니다
세가지 전부 공감합니다
조금더 할인받는방법중하나는
돈쓰러왔다고 판매하시는분들한테
갑질비슷한 무례한행동과 언행을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판매자도 사람인지라 매너있게 존중해주시는분들은 조금이라도 뭐라도 챙겨드리고싶은마음이 무척생깁니다
가구뿐만 아니라 어떤업종이든 서로존중하면 윈윈할꺼같네요ㅎ
hugh hugh : 참좋은~ 꿀팁~^^

... 

#이쁜장농파는곳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lean-home.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